본문 바로가기

llyfrau

투자를 어떻게 할 것인가

저 유명한 단도투자를 드디어 다 읽었다. 이렇게 진도안나가는 책은 오랜만이었다. 투자책들이 내 독서목록에 들어오면서 읽어내려가는 속도가 현저하게 줄었다가 이제 좀 읽을만 하다 싶었는데 이 책은 어렵지는 않았지만 너무너무 재미없었다. 

위험이 별로 없는 곳에서 크게 버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그 방법을 이리저리 다뤘는데 막 이거다! 하는 인사이트가 있거나 하진 않았다. 오래된 책이라 다른데서 줏어들은 정보가 많아서 그럴 수도 있겠다 싶다. 나중에 다시 읽어보면 아하 그렇구나 할지도 모르겠다.